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방학 기간 현장실습 경험도 하고, 학점도 받을 수 있는 현장실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현장실습 운영 일정
[ 학생신청기간 : 2024. 11. 4. ~ 11. 29]
구분 |
교과목 학점 |
신청 기한 |
수강료 납부 |
사전교육 |
실습기간 |
성적평가 |
1차 |
Ⅰ - 4주 3학점 Ⅱ - 6주 5학점 Ⅲ - 8주 6학점 |
학과 : ‘24. 12. 3.(화) *선발완료: ‘24. 11. 29(금) |
‘24. 12. 11.(수)~ 12. 12.(목) |
‘24. 12. 13.(금)
|
‘24. 12. 23.(월)~ ‘25. 2. 24.(월) |
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|
2차 |
Ⅰ- 4주 3학점 |
학과 : ‘25. 1. 2.(화) *선발완료: ‘24. 12. 27(금) |
‘25. 1. 9.(목) |
‘25. 1. 10.(금) |
‘25. 1. 15.(수)~ 2. 24.(월) |
※ 신청 기한 내에 기업 매칭까지 완료되어야 함
※ 2025. 2. 25.(화)까지 모든 실습생의 성적 평가가 완료되어야 함
※ 실습생은 4주(20일), 6주(30일), 8주(40일)의 실근무일수를 반드시 준수해야 함
※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, 2025. 1. 17.(금)까지 성적 입력이 마감되어야 함(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조사 제출 : 2025. 1. 16.(목))
2.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작성 서류 안내
- 온라인시스템 주소 : https://intern.inu.ac.kr/
- 신청 및 운영
① [신청 시] 가장 가고 싶은 기업의 운영계획서 확인 후,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(※ 기업 1개만 지원 가능)
② [선발완료 시] 협약서 서명
③ [현장실습 진행 시] 실습기간 주간보고서, 중간점검서 작성
- 종료 시
① 결과보고서
② 만족도 조사
※ 실습 종료 일주일 이내 해당 학과 담당교수님 확인 후 성적 평가 실시
※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작성서류는 온라인시스템( https://intern.inu.ac.kr/)을 통해 제출
3. 제출서류 안내(기업에 최종 합격 후, 학과에 제출)
- 제출 서류 : 현장실습 지원신청서
4. 실습지원비 지급 안내
- 학생지원금
4주 : 600,000원
6주 : 900,000원
8주 : 1,200,000원
- 대학에서 학생에게 지급하는 지원금
- 기업이 학생에게 지급하는 실습지원비는 별도
- 단, 학생이 기업으로부터 최저임금의 100% 이상을 실습비로 지급받는 경우 별도 학생 지원금 없음
- 종료서류 제출 및 교과목 이수 완료 후 익월 중 일괄 지급 예정
5. 문의사항 : 032-835-9619, intern@inu.ac.kr
첨부파일 1. 2024년 겨울계절학기 안내문 1부.
2. 현장실습 온라인 시스템 매뉴얼 1부.
3. 현장실습 지원신청서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