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모집] [현장실습지원센터] 2024년 겨울계절학기 현장실습 실시 안내

글번호
396502
작성일
2024-10-28
수정일
2024-10-28
작성자
현장실습지원센터 (032-835-9619)
조회수
484

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을 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


방학 기간 현장실습 경험도 하고학점도 받을 수 있는 현장실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현장실습 운영 일정

[ 학생신청기간 : 2024. 11. 4. ~ 11. 29]

구분

교과목 학점

신청 기한

수강료 납부

사전교육

실습기간

성적평가

1

Ⅰ - 4주 3학점

Ⅱ - 6주 5학점

Ⅲ - 8주 6학점

학과 : ‘24. 12. 3.(화)

*선발완료: ‘24. 11. 29(금)

‘24. 12. 11.(수)~

12. 12.(목)

 

‘24. 12. 13.()

 

‘24. 12. 23.(월)~

‘25. 2. 24.(월)

실습 종료 후 7일 이내

2

- 4주 3학점

학과 : ‘25. 1. 2.(화)

*선발완료: ‘24. 12. 27(금)

‘25. 1. 9.(목)

‘25. 1. 10.()

‘25. 1. 15.(수)~

2. 24.(월)

※ 신청 기한 내에 기업 매칭까지 완료되어야 함

※ 2025. 2. 25.(화)까지 모든 실습생의 성적 평가가 완료되어야 함

※ 실습생은 4(20), 6(30), 8(40)의 실근무일수를 반드시 준수해야 함

※ 2025년 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, 2025. 1. 17.(금)까지 성적 입력이 마감되어야 함(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조사 제출 : 2025. 1. 16.(목))

 


2. 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작성 서류 안내


온라인시스템 주소 https://intern.inu.ac.kr/


- 신청 및 운영

  ① [신청 시] 가장 가고 싶은 기업의 운영계획서 확인 후, 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(※ 기업 1개만 지원 가능) 

  ② [선발완료 시] 협약서 서명

  ③ [현장실습 진행 시] 실습기간 주간보고서, 중간점검서 작성


- 종료 시

  ① 결과보고서  

  ② 만족도 조사


※ 실습 종료 일주일 이내 해당 학과 담당교수님 확인 후 성적 평가 실시


※ 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작성서류는 온라인시스템( https://intern.inu.ac.kr/)을 통해 제출

 


3. 제출서류 안내(기업에 최종 합격 후학과에 제출)

- 제출 서류 : 현장실습 지원신청서


4. 실습지원비 지급 안내

학생지원금

  4주 : 600,000

  6주 : 900,000

  8주 : 1,200,000

대학에서 학생에게 지급하는 지원금 

- 기업이 학생에게 지급하는 실습지원비는 별도

- 단, 학생이 기업으로부터 최저임금의 100% 이상을 실습비로 지급받는 경우 별도 학생 지원금 없음 

- 종료서류 제출 및 교과목 이수 완료 후 익월 중 일괄 지급 예정


5. 문의사항 032-835-9619, intern@inu.ac.kr

 

 

첨부파일    1. 2024년 겨울계절학기 안내문 1부.

               2. 현장실습 온라인 시스템 매뉴얼 1.

               3. 현장실습 지원신청서 1

첨부파일